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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문자 서비스(발신번호등록)
등록자 센터관리자 등록일 2016-04-21 조회수 1864
첨부파일  

    2015.10.16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제 84조의 2 개정으로 인해 인증된 발신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이 가능합니다. 발신번호는 최초 등록 시 1회만 인증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.

   ※ 2015년 10월 16일 이후로는 인증되지 않은 번호로는 문자 메시지 발송 불가


발신 번호 등록은

- 대상: 1. 거점기관은 담당자 전화번호(또는 핸드폰 번호, 복지관 포함)

           2. 임의단체, 시민모임인 경우 기관의 대표 번호나 대표자 핸드폰 번호

- 보내실때는

          1. 기관(단체명). 담당자명(대표자명), 통신사 가입증명원

             메일, 팩스 가능(gomaran@welfare.seoul.kr, FAX 02-724-0839)

           2. 문의: 이경란 주임 724-0002


※ 통신사 가입증명서 발급방법

통신이용증명원은 가입자의 통신사명, 가입자의 성명/주소/생년월일, 가입자 통신서비스 종류 (유선, 무선, 인터넷 전화 등) 및 전화번호를 포함하여 발급받아야 합니다.

- 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 : 휴대폰 국번없이 114(무료) 또는 080-011-6000(무료)

- 올레KT 고객센터 번호 : 국번없이 100

-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: [모바일관련] 114 / [기업관련] 1544-000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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